해당 제품의 상세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제품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 게시판(Q&A)이나 고객센터 (02-566-011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해당 제품의 상세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제품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 게시판(Q&A)이나 고객센터 (02-566-011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로 결제하셨을 경우, 토스페이먼츠 시스템으로 반품이 진행되며 주문 취소 확인 후 3-5 영업일 내 환불처리됩니다.
시스템 사정으로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배송지 정보는 [마이페이지> 배송주소록 관리] 메뉴에서 추가/수정 가능합니다.
주문 시 해당 제품의 재고를 확인한 후 순차적으로 자동 출고되기 때문에 임의 배송일 변경이나 보류는 불가합니다.
배리어글로우몰 제품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2~4일 내 배송되나, 제품 재고 현황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자유게시판(Q&A)이나 고객센터 (02-566-0111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수취인 정보가 같고, 같은 날 출고되는 주문 건일 경우 합포장 서비스를 임의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단, 별도로 합포장 신청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“결제완료” 단계인 경우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 조회]에서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
“상품준비” 단계의 경우 운송장번호가 생성되기 전에 고객센터 (02-566-0111) 문의를 통해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그 이후의 경우, 교환, 반품만 가능합니다.
제품을 사용하신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, 피부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고,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시면 환불 가능합니다.
■ 필요서류
1. 진단서 및 소견서 (여드름성 발진, 아토피피부염 등은 처리불가)
2. 진료 영수증+약제영수증(카드영수증이 아닌 발급용 영수증)
3. 고객명, 연락처, 은행명 및 계좌번호 기재된 메모장 서류는 반드시 원본이어야 하며 의료비 적용되는 항목에 한해서만 환급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(비급여 항목 환급 불가)
* 단, 진단서 및 소견서 제출 불가 시,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위의 필요 서류를 준비하신 후 자유게시판(Q&A)이나 고객센터(02-566-011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제품이 담긴 새로운 박스 겉면에 고객의 성함과 택배사를 기입하여 택배기사님께 전달해 주시면 반품이 가능합니다.
주문시 사용한 쿠폰은 제품별 결제금액에 비례하여 소분 적용됩니다.
따라서 부분취소/반품시 사용된 쿠폰에 따라 실제 결제한 금액과 환불금액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금액은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 조회]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
주문한 상품의 단종 또는 생산지연 등으로 부득이하게 공급이 불가한 경우, 자동 주문취소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"결제완료" 단계인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]에서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
전체 취소 후 다시 구매부탁드립니다.
교환/반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단순 변심, 착오로 인한 구매의 교환/반품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(반품 배송비 3,000~6,000원 소비자 부담)
- 단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(상품 확인을 위하여 포장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공급 받은 상품 내용이 표시,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(반품/교환 배송비 판매자 부담)
- 이때 무료배송 혜택을 받은 주문일 경우 왕복 금액을,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 편도 금액을 산정하여 환불 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게시판 (Q&A) 이나 공식몰 고객센터 (02-566-011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